골프 점수를 낮추기 위한 유용한 팁

골프 점수를 낮추기 위한 유용한 팁

골프 점수를 낮추기 위한 유용한 팁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계 사람들은 골프라는 인기 스포츠를 즐긴다.

따뜻한 날에 골프를 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더 나은 골프가 될 때 힘든 노력과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

다음 번에 코스를 시작할 때 게임에 약간의 활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입장을 최적화할 것을 보장할 것이다.

적절한 자세는 필수적이지만, 그것은 개인의 키, 크기, 체격, 그리고 심지어 성별에 따라 다르다.

자세가 좋아질수록 게임도 좋아진다.

대신 걸을 수 있을 때 골프 카트가 코스에 없어도 된다.

이것은 여러분이 태우는 칼로리의 양을 증가시킬 뿐이고, 라운드가 끝날 때쯤에는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할 것이다.

게다가, 여러분은 걸을 때 몸을 따뜻하게 하고 느슨하게 할 것이고, 따라서 골프 경기를 향상시킬 것이다.

그네를 타기 전에 정확한 자세를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발가락을 꼼지락거리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발을 아주 쉽게 움직일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사를 맞을 만큼 당신의 몸을 제대로 정렬하지 않은 것이다.

당신은 약간의 흔들림이 허용될 정도로 공에 기대고 싶지만 지나치게 자유로운 발 동작은 원하지 않는다.

길게 퍼트를 해야 할 경우 주로 공을 치는 속도에 집중한다.

홀을 향해 직진하고 싶은 유혹을 피하고, 대신 더 큰 목표 영역을 선택하라.

그래야 오버슈팅이나 언더슈팅이 덜 되고, 두 번째 퍼팅이 관리 가능한 퍼팅이 될 가능성이 높다.

클럽을 잡을 때는 중립 그립을 활용하십시오.

골프채를 꽉 쥐면 샷이 오른쪽으로 쏠린다.

반면 그립을 너무 많이 조이면 역효과가 나고 왼쪽을 향해 잘 다듬어진 공을 커트한다.

샷의 움직임을 지켜보면서, 그립을 고치기 시작할 수 있다.

코스에서 단백질이 풍부한 스낵을 가지고 가십시오.

골프는 신체적으로 세금을 부과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고갈된다.

18홀은 많은 양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단백질을 비축해야 한다.

골프 경기를 더 좋게 하기 위해 적절한 위치에 서라.

당신의 포지션은 보통 공이 어디로 갈지 나타내는 지표다.

몸이 좋지 않으면 골프공이 멀리 가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골프 라운드를 할 때 신체적인 준비보다 정신적인 준비가 더 중요하지는 않지만.

당신의 게임이 당신의 생각을 소비하도록 내버려 두시오.

사무실에서 일하도록 내버려 두시오.

무엇을 하든지 골프 자세는 반드시 성공하기 불편할 것이라는 생각은 피하라.

편안한 홈을 찾는 한 가지 방법은 클럽을 이용하지 않고 다른 자세를 연습하는 것이다.

똑바로 서고 무릎을 구부리고 약간 구부려라.

다음으로, 팔을 클럽 높이로 떨어뜨려라.

두 손을 꼭 쥐어라.

이런 요소들은 자연스러운 골프 포지션을 만든다.

이 자세에서 당신이 느끼는 불편함은 과잉보상의 결과물이다.

당신이 공을 칠 때 클럽의 얼굴은 정사각형이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공이 곧게 움직일 수 있다.

클럽이 공에 맞춰지지 않는 한, 당신의 슛이 당신이 원하는 만큼 조절될 것 같지는 않다.

완벽한 90도 각도로 공을 완벽하게 칠 때까지 클럽을 지탱하는 다양한 방법을 실험해 보십시오.

때때로 가장 좋은 전략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그것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결국 그것은 당신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에 더하여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가 될 수도 있다.

바른 자세로 있어라.

골프 자세가 불확실하다면 발이 움직이지 않는 상태에서 발가락을 위아래로 움직인다.

두드리는 데 약간의 노력만 있으면 된다.

하기 힘들면 너무 앞으로 기대고, 쉬우면 너무 뒤로 기대고 있다.

골프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외 활동 중 하나로 여겨진다.

골프를 마스터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쉽지 않고, 골프를 잘 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이 기사의 골프 팁을 사용하면, 당신의 골프 경기는 크게 향상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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