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

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

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

성공적인 사업주가 되려면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에 집중해야 한다.

최근, 인터넷은 한 회사가 그렇게 하도록 허용한다.

당신은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이 정보가 당신에게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동영상이 입소문을 타려면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멋진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비디오를 만들더라도 수백만 명이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사람들은 어떤 것이 그들의 삶과 관련되고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면 그것을 보는 것을 행복해 한다.

물론, 품질은 여전히 중요하므로, 양질의 장비에 투자하여 당신의 돈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전문적이고 완제품은 필수품이다.

무역 박람회, 축제 또는 컨벤션 같은 행사에 참석할 때는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여러분은 그 지역의 전문가로부터 멋진 영상을 얻을 수도 있고, 여러분이 거기서 보는 멋진 혁신들을 보여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당신의 강연을 촬영하게 하라.

시청자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솔직하게 말하길 원한다.

비디오를 만들 때, 그것이 여러분이 진정으로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어야 한다.

보다 투명하고 솔직한 톤을 채택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신뢰성과 신뢰성의 표시로 다가올 것이다.

비디오 통계를 분석하십시오.

방문자가 어디서 왔는지, 언제 보고 있는지, 동영상을 얼마나 자주 보는지와 같은 통계를 추적하십시오.

만약 이 데이터에 패턴이 있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되었을 고객들을 식별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 제작 능력에 자신이 없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을 대신해서 만들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상금으로 그들이 만든 비디오를 광고로 사용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유튜브에서 많은 관심과 조회수를 얻으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그것을 밖으로 내보내야 한다.

아무도 당신의 비디오가 존재하는지 모른다면 아무도 보지 않을 것이다!

가장 먼저 알아내야 할 것은 동영상의 성공이다.

그렇다, 여러분은 시청자들이 비디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간단하게 추측할 수 있다.

하드 데이터는 당신이 그것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는 훨씬 더 효과적인 방법이다.

동영상을 본 사람 수, 실제로 본 동영상의 양 등을 확인하십시오.

짧은 동영상은 긴 시간보다 낫다.

시청자의 관심을 잃지 않기 위해 3분 미만에 머무르도록 노력하라.

5분이 최대다.

짧고 달콤하게 보관하는 것을 기억하라.

비디오 끝 부분에 항상 일부 영업 활용 방안 포함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알려주고, 그들이 빨리 행동하도록 격려하라.

그들이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그들에게 분명히 말해라.

확신을 갖고, 최선의 결과를 위해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알려라.

비디오 마케팅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지? 너는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해야 한다.

아주 다양한 고객들이 곧 당신에게 올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보다 더 쉽거나 더 효과적인 방법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