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여주지 않고 늙는 방법

보여주지 않고 늙는 방법

보여주지 않고 늙는 방법

노화는 모든 사람들에게 피할 수 없는 삶의 한 부분이다.

어떤 사람들은 우아하게 늙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이 논문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았다.

네가 어떻게 치수를 재는지 생각하느라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라.

의사들은 당신의 나이, 몸무게, 키와 같은 것들을 생각하는데 많은 돈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허리띠 아래 몇 년을 가지고 있는지, 저울에 있는 숫자, 그리고 얼마나 많은 것을 잃었는지에 대해 숙고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은 젊음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정말 중요한 것들을 위한 공간을 덜 남겨놓게 된다.

활동적이고, 몰입적이고, 도전적인 정신은 노화에 필수적이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멈추지 마라.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당신의 신체 활동을 증가시킨다.

몸이 늙어갈수록 더욱 활동적으로 지내야 튼튼하고 유연해진다.

매일 최소한 30분 동안 걷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일주일에 두 번 강도 운동으로 바꿔라.

당신은 더 건강해질 것이고 젊음을 유지하는 수준에 있을 것이다.

자신을 돌볼 수 없는 때가 올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노화의 효과는 예전처럼 자신을 돌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요양원 입주 여부를 결정해야 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때로는 이것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자신에게 필요한 보살핌을 확실히 받고, 그들을 해로움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그 시설에서 일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이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당신의 집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반영이고 당신의 개인적인 보호구역이 된다.

공간을 개인화하면 집이 더 편안해질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집에 오는 것을 감사하게 여길 것이고, 심지어 하루 종일 그곳에 머물러 있는 것도 감사하게 될 것이다.

극한의 환경 조건으로부터 멀리하라.

태양과 바람은 가끔 알아차리지도 못한 채 피부를 망칠 수 있는 가장 큰 두 가지 요인이다.

손상은 가벼운 화상이나 담금질에서부터 피부암까지 다양하다.

나이가 들면서 의사가 호르몬이 적절한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이 있으면 살이 찔 수 있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고 우울해질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당신의 노화를 가중시킬 수 있다.

의사에게 연락하여 호르몬의 균형을 잡는 방법에 대해 의논하십시오.

그러면 삶의 질이 향상될 것이다.

은퇴할 때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거나 오래된 취미를 다시 찾아라.

취미들은 당신이 긍정적인 목표에 집중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제 시간이 생겼으니, 가족이나 직업적 책임을 위해 시간을 벌기 위해 따로 떼어 놓아야 했을지도 모르는 이익에 집중할 수 있다.

취미생활은 당신의 집에서 빠져나갈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의사와 상의해서 어떤 노화방지 영양제를 복용해야 하는지 물어봐.

여러분이 섭취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보충제로는 종합비타민제, 소염제, 항산화제가 있다.

보충제를 먹는 것은 여러분의 활동을 증가시키고 노화의 다운타임 효과를 느끼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것들을 당신의 일상 계획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드세요.

반드시 최신 의약품 목록을 보관하십시오.

다른 약국 처방전을 정기적으로 작성한다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약사들이 특정한 부작용에 대해 당신의 약을 상호 참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앞의 단락들은 노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막는데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했다.

행운을 빈다.

그리고 젊음을 유지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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