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다리를 오르다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다리를 오르다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다리를 오르다

일부 기업가들은 마케팅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요즘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의 마케팅은 당신의 브랜드를 전 세계 사람들에게 노출시킨다.

이러한 잠재 고객들의 증가는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노력할 때 더 많은 청중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트위터가 당신의 소셜 마케팅 계획의 일부라면, 흥미롭고, 설득력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트윗을 쓰세요.

비즈니스와 관련된 제안과 팁이 포함된 트윗을 보내 보십시오.

단순히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연결되는 트윗보다 이러한 트윗을 우선시하는 것은 여러분의 팔로워들이 계속해서 여러분을 따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지게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회사를 고용하기 전에, 매우 조심하라.

많은 회사들이 더 잘 모르는 아마추어들을 사기 위해 나쁜 사업을 하고 있다.

이 회사들은 이 사이트들에서 등록을 자동화하는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는 수천 개의 가짜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계정을 사용한다.

비록 여러분이 엄청난 양의 활동을 보게 될 것이고, 그에 따라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지만, 여러분의 광고는 어느 누구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에 Facebook의 공유 단추를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 독자들이 그 글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 숫자들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이것은 다시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문객들을 불러온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과 진정으로 대화하는 것은 중요하다.

많은 기업들이 잊고 있는 것은 일단 고객이 피드백을 주면 대화의 문을 열고 있다는 점이다.

대화를 시작하여 고객의 피드백을 한 단계 끌어올리십시오.

가능한 한 매력적이고 열정적이 되도록 노력하여 고객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성공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로 무엇을 했는지 따라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터로서 성공할 수 있도록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처럼 행동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라.

경쟁업체가 이 분야에서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지 살펴본 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할 때까지 복사하십시오.

그들이 게시하는 내용과 그들이 사용하는 홍보 기법의 종류를 확인해봐.

소셜 미디어를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활동을 유지해야 한다.

누가 네 프로필을 따르길 원하는지 알아봐야 해.

활동과 상호작용이 없다면, 당신의 전반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의 청중의 흥미를 빠르게 잃게 될 것이다.

사용자들에게 이야기할 것을 주는 좋은 캠페인은 반대로 매우 성공할 수 있다.

귀사가 거주하는 모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에 응답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을 보고 알림 메시지를 확인하는 것이 일상 생활의 일반적인 부분으로 만드십시오.

설정을 변경하여 일반 전자 메일 상자에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여러분이 게시하는 모든 것이 공적인 지식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진척 상황을 계속 파악하십시오.

생성된 활동과 새로운 주간 팔로워 수를 보여주는 통계치가 있어야 한다.

작업과 통계 사이의 연결을 검사하십시오.

전략을 개선할 수 있도록 어떤 결정이 가장 좋은 결과를 낳았는지 파악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그 결과를 통해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하여 게시되고 있는 모든 온라인 콘텐츠를 주의 깊게 감시할 필요가 있다.

때때로 소셜 미디어에서 일이 들불처럼 번져나가고 당신이 저지른 실수들은 빠르게 돌아다닐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관심이 잠재 고객을 몰아낼 수 있으므로, 이것이 더 많은 고객을 불러올 것이라고 가정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통합할 수 있다.

이것은 간단하다.

방문자를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공유” 버튼을 사용하십시오.

이 버튼들은 당신의 주요 웹사이트, RSS 피드,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되어야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이 방금 받은 조언은 당신의 사업을 최신 기술의 진보와 일치시킬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다음 팁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사업 성공의 차이점에 놀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