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요령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요령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요령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영원히 스트레스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면 결과는 어떻게 될까? 불행히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사실, 약간의 스트레스 없이는,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다.

스트레스가 걷잡을 수 없이 소용돌이 칠 때, 또는 항상 스트레스를 느끼기 시작할 때 문제가 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인생의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유용한 조언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에 1-10까지의 숫자로 라벨을 붙여 보십시오.

“1”은 작은 문제를 나타내고, “10”은 실제 재앙을 나타내도록 하자.

그들이 평가되는 것을 보고 인생에서 당신을 강조하는 것들에 중요성을 두는 것은 당신이 작은 물건에 대해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공원에 가서 친구들과 조깅을 해.

당신은 육체적인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함으로써 몸을 이완시킬 수 있다.

조깅이나 달리기를 하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효과적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스트레스 해소제는 동물과의 동반이다.

연구원들은 동물과의 신체적인 접촉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술이나 다른 약에 의지한다.

여러분은 이것이 그들이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고 있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일시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다.

술과 약은 실행 가능한 해결책이 아니다.

사실, 그것들은 종종 여러분의 삶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일로 인해 생길 수 있으므로, 자신의 원인에 대해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의 근원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그렇게 하라.

그것은 즉시 여러분이 더 행복해지도록 도울 것이다!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가 그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도록 하라.

때때로, 파트너와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것처럼 느끼기 쉽다.

너의 스트레스는 너의 문제니까, 너 자신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을 자기 잘못인 것처럼 느끼게 해서는 안 돼.

차는 긴장을 푸는 환상적인 방법이라고 알려져 왔다.

정열화, 카바카바, 카모마일 차는 모두 가벼운 진정제로 유명하다.

찻주전자를 적어도 10분 동안 담궈야 가장 강한 차를 얻을 수 있다.

스트레스의 효과를 느낄 때 한 잔 마셔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다루기 위해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사용하고 있다면, 자신을 위해 더 좋고 건강한 습관을 찾아라.

예를 들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과식은 운동으로 대체될 수 있다.

스트레스의 증상을 줄이고 그것에 대처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친밀한 저녁을 보내는 것은 여러분의 관계와 스트레스 수준에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과 미래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일들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에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게 할 것이다.

시원하고 따뜻한 목욕은 정말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향기로운 기름이나 비누를 넣고 정말 풍성하게 만드세요.

좋은 책을 가지고 오거나 마음을 달래는 음악을 연주하여 긴장을 푸는 노력을 최적화하라.

따뜻한 물에 담그는 것은 여러분의 뇌, 영혼, 몸을 쉬게 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몸을 빠르게 스캔해 긴장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종종 이것들은 당신의 어깨, 허리 근육, 치아 또는 손가락이다.

긴장된 근육이 어디서 보이기 시작하는지 알아낼 때,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이런 부분에서 긴장하지 않게 하면 스트레스가 줄고 마음이 편안해질 것이다.

스트레스를 피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항상 거짓말을 멈추는 것이다.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은 죄책감과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

명상을 할 시간을 좀 내라.

명상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스트레스와 불안에서 마음을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명상을 하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분명 일상 활동을 하는 동안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또한, 이것은 가장 긴장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려움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당신의 스트레스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있다.

스트레스의 특성상 스트레스 관리 기법을 적용하기 어렵다.

여기에 열거된 몇 가지 팁을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포함시키도록 노력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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