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언

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언

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언

비록 직접적인 이메일 마케팅의 사용은 성공할 수 있지만, 성공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항상 쉽지만은 않다.

예를 들어,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이메일 주소를 어떻게 수집하십니까? 이메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은? 이 기사는 이러한 질문들과 더 많은 것들에 대한 해답을 줄 것이다.

여기에 제공된 팁을 사용하여 이메일 마케팅 노력의 효과를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로 보낼 내용은 교정하고 편집해야 한다.

모든 서신은 완전히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오류가 없어야 한다.

메시지를 배포하기 전에 모든 텍스트와 요소가 원하는 방식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 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링크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고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도서관과 웹에서 책을 찾을 수 있다.

현지에서는 캠페인 활동을 돕는 세미나나 워크샵도 찾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비즈니스 그룹에 문의하십시오.

A/B 검정을 사용하여 제목 줄의 다른 조합을 검정하십시오.

전자 메일 목록을 반으로 나누고 서로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두 그룹의 주소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과목이 효과가 있고 어떤 과목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아내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전자 메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무시하고 종종 읽지 않은 채로 삭제한다.

ISP 정책 위반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다.

매주 하나의 이메일 캠페인 메시지만 보내세요.

당신의 독자들은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면 당신의 고객이 그것들을 삭제하거나 읽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확실한 선택권을 주고, 고객 신뢰를 쌓기 위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나쁘게 보이게 한다.

일부 ISP는 심지어 당신의 이메일을 블랙리스트에 올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실패하고 당신의 이익이 감소하도록 할 수도 있다.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수동적 피드백과 능동적 피드백을 모두 활용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으려면 독자들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을 보지 않지만, 그것은 능동적인 피드백만큼 중요하다.

많은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얼마나 많은 이메일이 열렸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했는지 알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기업들에게는 여러 가지 우려가 제기될 수 있다.

일부 회사들은 많은 양의 이메일 주소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일부 회사들은 그들이 보내고자 하는 이메일의 디자인에 대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에 대해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 제공된 조언을 따른다면, 당신의 사업은 이러한 많은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결과를 가져오는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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