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결합이 기억력 향상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가

정신 결합이 기억력 향상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가

정신 결합이 기억력 향상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가

나이가 들면서, 예전처럼 혹은 빠르게 기억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정신적으로 정신을 바짝 차리는 좋은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이 작품을 복습하고 그 안에 있는 팁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즐기던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기억 속에 있는 것들을 굳히기 위한 간단한 운동은 그것들을 적는 것이다.

사물을 적는 것은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뇌의 부분으로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써 그 사건에 대한 기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일기장이나 기타 세부 문서를 보관할 때 기억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사물을 기억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그들을 위해 니모닉 장치를 개발하는 것이다.

좋은 니모닉 장치는 속기사가 속기사를 위해 일하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

지식 조각을 공통 단어 또는 항목과 연결하면 해당 메모리 조각을 수집하기 위한 로드맵과 상호 연관된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티커 메모를 써보아라.

컴퓨터 옆이나 냉장고처럼 항상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 스티커 메모들은 당신의 기억을 되살릴 수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부정적인 사건에 대한 주거를 자제하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기억력 상실로 더 고통 받는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의사에게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운동을 권해 달라고 부탁하라.

몸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뇌를 잘 관리하여 최고의 성능을 보장해야 한다.

정신을 날카롭게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도전적인 단어 퍼즐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것이다.

기억력을 보존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운동은 뇌에 혈액, 즉 산소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뇌 건강을 증진시킨다.

기억은 당신의 뇌와 관련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한다면, 당신의 뇌는 상황을 더 쉽게 기억할 것이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당뇨병 같은 질환이 생길 위험도 줄어드는데, 이는 연구 결과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칙적으로 더 많은 생선을 섭취하라.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다면 오메가-3를 식단에 넣어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알약 보충제로 복용하면 쉽게 고칠 수 있다.

새로운 장소에서 학습함으로써 새로운 정보가 고착되게 한다.

환경의 변화는 마음을 새롭게 하고, 장기적인 기억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든다.

여러분의 뇌는 환경의 모든 새로운 세부사항을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는 것을 기억하는 것에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공식적으로 학교를 마친 후에도 당신은 평생 학습자임을 기억하라.

새로운 것을 배우지 않을 때, 기억을 제어하는 뇌의 부분은 사용되지 않는다.

기억을 “운동”할 필요를 소홀히 하면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기가 어려울 때가 올지도 모른다.

당신은 무언가를 잊어버리는 것에 대해 좌절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이것을 극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팁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기억하기가 그 어느 때보다도 쉬워질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금만 도와주면 기억력이 예전처럼 날카로워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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